1/24/2017

남상미 몸매 섹시움짤 gif 사진모음


이번 포스팅은 남상미 몸매 섹시움짤 gif 사진모음 입니다. 먼저 프로필부터 보고 가죠.

1984년생 (2017기준 나이 34살)
신체 : 164cm, 45kg
고향 : 경상북도 영주시
가족 : 1남 1녀 중 둘째
소속 : 제이알 이엔티
학력 :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중퇴
데뷔 : 2003년 MBC 드라마 '러브 레터'

이제 한남자의 아내이자 아이의 엄마이긴 하지만 여전히 미모와 몸매는 대단한것 같습니다. 청순글래머의 아주 좋은 예이자 대표배우가 아닐까 싶은데요. 무엇보다 얼굴도 자연미인, 몸매도 자연글래머이기 때문에 수많은 성형미인과 실리콘가슴이 판치는 요즘.. 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학창시절에는 큰 가슴이 컴플렉스이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하긴 그당시 여고생이라면 그럴수도 있었겠지만 하여간 복 받으신거죠. 남상미 남편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나이는 동갑이고 개인사업가라고 합니다. 이미 결혼해서 잘 살고 있죠.

그럼 남상미 몸매 섹시움짤 gif 사진모음입니다. 즐감하세요.

풍만함에서 오는 묵직한 슴부먼트



남상미가 드라마에서 이런장면도 있었군요.


남상미 옆모습. 감출수없는 볼륨감

마치 이영애 같기도하고, 청순하고 이쁘네요
역시 성형미인과는 클라스가 다름




여전히 정말 아름답습니다
특유의 선한 눈빛도 매력이죠


움짤은 여기까지이고, 아래는 사진입니다.

옛날 한양대앞 롯데리아에서 알바하던 시절 사진이네요. 이당시 롯데리아 얼짱 알바로 유명해서 남상미를 보려고 남학생들 줄이 엄청 길었다는 전설이 있죠. 

추억의 하두리. 학생때부터 미모가 ㅎㄷㄷ 하네요.











평범한 웨딩드레스도 섹시하게 만들어 버리는 남상미의 묵직한 글래머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