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2017

정주희 기상캐스터 몸매 움짤gif 모음 갤러리


이번 포스팅은 기상캐스터 갤러리로 SBS 기상캐스터 정주희 몸매 움짤모음 입니다. 일단 프로필 부터 한번 보고 가시죠.


출생: 1987년 11월 2일, 전라북도 전주
소속: SBS(기상캐스터)
학력: 원광대 신문방송학,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수상: 2008년 제78회 전국춘향선발대회 미스춘향 현
경력: 2014.11~ SBS 기상캐스터
       2013.04~ SBS CNBC 아나운서

87년생이니 나이는 올해(2017) 31살이네요. 미모가 절정에 오를 나이죠. 이전에 CNBC에서 아나운서로 있다가 2014년부터 현재까지 SBS에서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공중파로 오기위해서 약간은 희생?을 감수한게 아닌가 싶네요.

전직 아나운서 출신 답게 깔끔하고 단아하면서 아름다운 외모가 상당히 돋보입니다. 표정도 아주 예쁘구요. 아니나 다를까 2008년에 78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미스춘향 현으로 선발되기도 했었습니다.


특히 섹시한 골반과 육덕진 허벅지 라인 때문에 정주희 기상캐스터 몸매에 열광하는 남성팬들 많은데요. 본인도 매력적이라는걸 잘 아는듯.. 허벅지가 드러나는 짧은치마를 즐겨입는것 같습니다. 보통 방송에 나오는 분들은 다리가 너무 마른 경우가 많은데, 정주희 기상캐스터의 딱 보기좋게 잘 빠진 허벅지와 하체는 아주 바람직하고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그럼, 정주희 기상캐스터 몸매 움짤 사진모음 갤러리 즐감하세요.

빨간 나시원피스.. 여신이 따로 없네요 

단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네요.
기상캐스터 의상 치고는 꽤 짧은 스커트


정주희 기상캐스터 feat. 검스

이 아래로는 사진모음입니다.



의상과 검스가 정말 ㅎㄷㄷ

발랄한 느낌의 미니스커트도 잘 어울리네요 


짧은 시스루 원피스~ @.@














평상시 사진이 더 예쁜듯 ㄷㄷㄷ








신승훈도 반하게 만든 정주희